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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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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[교환/반품]★필독★교환 및 반품 안내
작성자 담당자팥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7-02-16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4727

*롱패딩사이즈교환을 원하시는고객님일경우, 받은상품을반품후 재구매하시는게 출고가좀더빠릅니다.*

[교환시에는 저희측에서 상품수령이되어야 교환품출고가 가능하기때문에 늦어질수있습니다.]



 [교환, 반품]

 모든 교환/반품은 콜센터로는 접수를받지않으며 , Q&A게시판 이용해주셔야됩니다

 

 

1. 교환, 반품 기본 정책

 읽지않고 구매시 생기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.

 

1) 주문서 당, 단순 교환 및 반품 1회 가능(택배비 소비자부담)

* 선배송으로 부분 배송 된 경우 맨 마지막 상품 수령 후 교환 및 반품 접수 가능

* 단, 이 경우 선배송 된 상품은 처음 수령한 상태로 보관해 주셔야 합니다. 만일 상품에 오염, 착용 흔적, 훼손 등이 발생한 경우 교환/반품 처리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* 1회 이상 상품을 계속 변경해야 할 경우 기존 주문 건 취소 후, 신규로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2)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하지 않은 경우

* 착용후 반품하시는 비양심 고객들이많아, 포장비닐을 버릴경우 착용및 상품구매확정으로 판단하기때문에 반품및교환 불가합니다.*

모든 불량건은 소비자센터로 상품의뢰하여 처리되기때문에 고의적으로 제품손상후 보내는 분들은 전자상거래법에의한 법적조치를 취하겠습니다.

 \'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란 법률\'에 의거하여 다음의 경우엔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하지 않습니다.

 

① 배송 받은 날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[경과시 사유불문하고 처리불가/반송처리]

     ② 소비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되거나 훼손된경우

▶ 착용 및 사용으로 상품에 변형이나 오염이 발생한 경우

▶ 향수·담배 등의 냄새가 남은 경우

▶ 인위적으로 상품 하자를 만들어 낸 경우[검수및 포장과정CCTV촬영중이므로 고의하자 반품시 법적조취 취하겠습니다]

▶ 상품을 수선한 경우

▶ 텍 제거 및 뜯은경우/포장지 버릴경우

③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▶ 크롭류,레깅스, 스타킹, 양말, 속옷, 수영복, 액세서리와 같이 시험착용만으로도 상품의 가치가 감소하는상품

④ 맞춤 제작 상품으로 반품이 가능하지 않다는 조건에 소비자가 동의한 경우

▶ 고객 주문 내용에 따라 제작되는 신발(부츠 포함), 맞춤 의류, 액세서리 등

⑤ 부재자(안감, 단추 등)의 변경으로 인한 교환 또는 반품은, 상품의 하자가 아님에 따라 단순 교환 및 반품으로 처리됩니다.

*배송시 생긴 상품의구김,대량생산으로인한 마감처리부분의 정리가안된부분등 반품의 사유가 되지않습니다*

*컬러는 모니터 해상도에따라 실제로보았을때 약간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*

*사이즈는 재는방법이나 사람마다 약간 오차가있을수 있습니다*

 

*세탁및 사후관리 부주의로인한 제품의 손상은 인더클로젯에서 책임지지않음을 알려드립니다 *

 

 

 

2. 교환, 반품 절차

  [인더클로젯에서는 전화로는 접수를 받지않습니다.이로인하여 전화연결이 지연되어 반품시일을 초과한경우 또한 사유불문하고 반품불가합니다]

 

1) 진행 절차
 
* 하위 절차는 고객께서 직접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

 

① 택배송장조회시 배달완료시점으로 3일내 게시판글 작성을 원칙으로하되 부득이하게 못남길경우

7일내 인더클로젯에서 수령하게끔 보내주세요. 상품 배송 시 동봉된, 교환·반품 신청서하단 기재하여 동봉[신청서 동봉안됬을시 첨부파일 참조]

② CJ대한통운 택배 (1588-1255)에 수거 요청 접수

③ 교환에 소요되는 택배비를 전용 계좌로 입금 후[택배비 택배에 절대 동봉하지 말아주세요], 착불[신용]으로 반송

 

▶ 택배비 입금 전용 계좌[교환 및 선배송택배비]

 

*반품시에는 택배비 입금X 반품비 제외후 환불처리 진행됩니다*

           농협 702022-52-134158 / 권미진

▶ 반송지

 [02805] 서울 성북구 종암로19길93(종암동) CJ 대한통운 종암대리점 인더클로젯

▶ 택배비를 우편물에 동봉하여 분실된 경우, 추가로 결제해 주셔야 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2) 주의 사항

 

 

① CJ대한통운 외 타 택배사 이용 시, 분실 위험과 추가 비용 발생 위험이 있으니 반드시 CJ대한통운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▶  반송 접수한 후에 오전에 휴대폰부재시엔 기사님이 가지않는경우가 많습니다.그로인한 시일이 초과된경우엔 반품이 되지않습니다.(착불로반송)

▶ 반품신청했는데 왜기사님이 안와요? <- 신청후 3일내에안온다면 고객님부재거나,다시한번더 접수하시거나 다른택배로 보내주시기바랍니다

 

② 타택배사 이용 시 처리 완료까지 수거일로부터 일주일 이상의 시간이 소요됩니다.

③ 타택배사 이용으로 인한 분실, 지연, 추가 비용 발생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.

④ 편의점 택배도 타택배사로 간주되어 처리됩니다. (편의점 택배 이용시, 인더클로젯과 CJ대한통운의 계약 요금 적용 불가)

 *부득이하게 타택배로 보낼시 무조건"선불"로 발송주셔야되며 , 불량 및 하자제품일 경우 타택배이용시 고객님께서 택배비선불로 부담 해주셔야됩니다*

*타택배 착불로 보낼시 , 대리점에서 바로 반송처리되며 , 그로인한 피해는 책임지지 않습니다*

 

 

 

3) 교환 배송비 안내 (CJ대한통운 기준)

 

- 소비자의 단순변심으로인한 반품/교환은 왕복택배비 소비자부담하셔야됩니다(사이즈교환,색상교환 포함)

- 상품불량및 오배송일경우 동일상품 교환을 원칙으로하되 타상품으로의 교환,

동일상품 이더라도 사이즈나 색상 등을 변경하실 경우는 고객님의 변심사유로 간주되어 고객님께서 택배비 부담해주셔야됩니다.

(상품불량및 오배송은 무조건 동일상품교환을원칙 환불을 원하실경우 소비자변심사유로간주 소비자 택배비부담)

 

 

①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: 왕복 배송비 5,000원 / 제주도및 산간지역 10,000원

② 상품 하자 또는 오배송에 의한 교환: 인더클로젯 부담

단 타택배 이용시,불량 및 오배송 택배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됩니다 착불인경우 저희사무실부재로인한 반송은 책임지지 않습니다

   ③ 현금 동봉시 분실 위험이 있으니, 반드시 택배비 전용 계좌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.

* 분실 시, 추가 결제해 주셔야 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4) 반품 배송비 안내

 

①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시

▶ 선결제 또는 무료 배송으로 제품을 수령한 경우

: 초기 배송비 2,500원 + 반품 배송비; 2,500원 = 5,000원 제외후 환불

▶ 고객 요청 또는 동의 하에 선배송 된 경우

: 선배송비 고객 부담

② 상품 하자 또는 오배송에 의한 반품: 인더클로젯 부담

단 타택배 이용시,불량 및 오배송 택배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됩니다 착불인경우 저희사무실부재로인한 반송은 책임지지 않습니다

   * 모든반품비는 환불될금액에서 차감되오니 절대 현금동봉 하지말아주세요 *

 

 

5) 기타

 

① 반품시 환불기간

- 물품이 바로사무실로오는게아니라,기사님이 대리점에서 물건을 1주일에한번 일괄로가지고오기때문에

환불또한 일괄적으로처리되어서 배송완료시점으로 3일~5일정도 소요되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.  

 

품절된상품및 반품상품 환불받으실때 환불받을계좌번호를 3일이상 안남겨주실땐 업무처리가 많이지연되기때문에

자동으로 적립금으로 취소처리 되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.  

 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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